CONTACT

[반응형홈페이지제작]양산 상담 부탁드립니다.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0-01-22 조회수 94
구분 반응형홈페이지제작 예상제작비용 300만원 이상
상담방법 전화 제작시기 1개월 이내
이메일 *************** 홈페이지 목적 홈페이지 문의
지역 **** 양산 / 덕계동 연락처 010-****-****
참고사이트 ***************
***************

유튜브 채널 '오늘의 하늘'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겸 쇼핑몰 '하늘하늘' CEO 하늘(27)이 회사 갑질 운영 논란에 휩싸이면서 그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22일 각종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인플루언서 하늘이 운영중인 쇼핑몰 직원에게 갑질을 했다'는 내용의 잡플래닛 기업평가 캡처 이미지가 확산됐다. 잡플래닛은 기업 리뷰, 연봉, 복지, 면접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익명으로 자신이 경험한 회사에 대한 평가 후기를 올릴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이다.

지난 17일 자신을 '전 직원'으로 소개한 한 누리꾼은 유튜버 하늘이 운영 중인 쇼핑몰 회사 (주)하늘하늘에 대한 리뷰를 작성했다. 누리꾼은 이 회사에 대해 "(평점) 1점도 아깝고 사장 뒤치다꺼리 다 받아주는 회사. 보여주기식 회사", "잘못해도 잘못한 줄도 모르고 그냥 아부 떨면 다 용서해주는 회사"라고 적었다.

또 쇼핑몰 CEO인 유튜버 하늘에 대해선 "직원을 본인의 노예 정도로 생각한다", "혼자만 공주, 직원은 자기 셔틀. 직원 무시하는 건 기본"이라며 끝으로 "착한 사장 코스프레 좀 그만해달라. 보는 직원들 속 터진다"고 토로했다.

또 다른 작성자도 "새로 들어온 직원 기 잡는다고 회의실로 불러내서 갑자기 볼펜으로 머리 때리는 인성은 어디서 배운 거죠"라며 하늘의 갑질을 비판했다.

이 후기 글에 대한 사실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기업 정보를 공유하는 또 다른 사이트 '크레딧잡'에 따르면 '하늘하늘'의 퇴사율이 90%가 넘고, 기업 평점 또한 1점으로 낮은 수준이라고 알려져 갑질 의혹을 부채질했다. 그러면서 하늘의 유튜브 채널에는 해명을 요구하는 댓글들이 이어졌다.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제품상세페이지제작 비용문의 합니다.
다음글 홈페이지 견적 문의 원합니다.